코리아타임뉴스 윤경수 기자 | 로덱스화장품(회장 구숙희)이 지난 23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한국시사경제, 코리아타임뉴스(윤광희 회장)주최로 열린 ‘2025 대한민국 글로벌파워브랜드 대상(GPBA)’ 및 국회 상임위원장 표창 시상식에서 해당 대상과 국회 보건복지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표창은 로덱스화장품이 제품 품질을 근본부터 끌어올리는 체계를 구축하고, 소비자 피부 고민을 중심에 둔 제품 철학을 실천해 온 점이 보건·복지 관점에서 의미 있게 평가받았다는 설명이다.
로덱스화장품은 2015년 7월 ‘지치고 활력을 잃은 피부의 치유와 부활’을 브랜드 가치로 내걸고 출범했다. 이후 과학적 접근과 감성적 사용 경험을 결합한 프리미엄 순수 스킨케어 브랜드로 성장하며 10주년을 맞았다.
회사는 단순 OEM·ODM에 머무르지 않고 연구, 기획, 제조 전 과정에 직접 참여하는 방식으로 차별화를 추진해 왔다. 개발 단계부터 완성까지 관여 범위를 넓히며 제품의 안정성과 품질 신뢰도를 높였다는 점이 강점으로 언급된다.
또한 국내외에서 엄선한 피부 유효성분을 발굴해 국내에서 직접 제조하는 방식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완성도를 함께 추구하고 있다는 점도 수상 이유로 제시됐다.
대표 제품 로덱스 에뮤겔은 호주 청정지역 천연 에뮤오일을 독자 공법으로 여과·정제한 R-리파인드 에뮤오일을 사용해 균질성과 안정성을 높인 고기능성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인간 피지와 유사한 지질 성분을 함유해 보습과 피부 보양에 강점이 있다는 평가를 받으며 국내외에서 꾸준한 수요를 이어가고 있다.
구숙희 회장은 “이제부터의 10년은 고객과 함께 호흡하며 완성해 가는 시간”이라며 “고객 한 분 한 분의 신뢰와 동행이 있었기에 오늘의 로덱스화장품이 가능했다”고 밝혔다.
로덱스화장품은 다음 10년을 ‘고객과 함께 완성하는 시간’으로 정의하고, 명품 K-뷰티 브랜드로 세계 시장에서 존재감을 확대하겠다는 계획을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