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미쁘

코리아타임뉴스 김태훈 기자 | (주)더미쁘(대표 권오진)가 브랜드 미쁘유로 제9회 '대한민국 글로벌파워 브랜드 대상(Korea Global Power Brand Awards)' 시상식에서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장 표창을 동시에 수상한 더미쁘의 미쁘유는 100% 국내산 안동 대마 종자를 냉 압착해 캡슐에 그대로 담아낸 캡슐 형태의 보조 식품이다.
대마 종자유 속 카나비노이드 성분을 활용, 뇌기능 향상을 돕는다. 최근 많은 대마 종자유 제품들이 많이 나오는 가운데, 국내산 안동 대마만으로 제품을 구성했다.
이와 관련 권오진 대표는 "보통 대마라 하면 부정적인 인식이 가장 먼저 떠오를 것"이라며 "하지만 대마에는 그 밖의 좋은 성분들이 굉장히 많으며 의료용으로도 쓰이고 있다"고 운을 뗐다.

이어 "더미쁘는 이런 대마의 좋은 유효 성분들을 연구하고 개발하여 대마에 관한 부정적 인식을 개선하고 국내산 안동 대마의 고품질을 널리 알리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제품을 사용하는 모든 분들께 건강한 삶을 선물하고 싶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더미쁘는 건강 기능식품 미쁘장, 미쁘퀸과 보조 식품, 미쁘유, 미쁘톡을 포함, 화장품 미쁘캐나비스 스킨케어라인, 미쁘비노, 미쁘덴탈(의약외품)을 유통 중이다.
관계자는 "경북 안동에 작목반을 구성해 직접 대마를 재배하고 있는 가운데, 수확과 원물부터 제품 생산까지 모든 공정을 관장하고 있다"고 "이번 수상을 기념해 7월 한달 간 미쁘유 구매 시 파격적인 추가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