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타임뉴스 오영주 기자 | 바르게살기운동 함양군협의회는 18일 오전 함양군청 대회의실에서 바르게살기운동 도 협의회장과의 핵심 회원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함양군의 주요 사업을 소개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것은 물론 바르게살기운동 조직을 더욱 활성화하고 보다 나은 방향으로 조직을 운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간담회에는 바르게살기운동 경남도협의회 김정기 회장과 서영수 부회장을 비롯해 함양군협의회 이경수 회장과 핵심 회원 등 40여 명이 참석했다.
이경수 함양군협의회장은 “함양을 방문해 주신 도 협의회장님을 진심으로 환영하고, 오늘 회원들이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진실·질서·화합의 기본 이념으로 지역 사회를 위해 봉사하는 단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여문 함양군 부군수는 축사를 통해 “건강하고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늘 애써주시는 바르게살기운동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오늘 간담회를 통해 함양군협의회가 더욱 성장하고 발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간담회는 군 협의회 업무 현황 보고 후 도 협의회장과의 간담회를 통해 질문과 답변들이 활발하게 이어졌으며, 향후 바르게살기운동의 나아갈 방향에 대한 의견도 제시되는 등 열띤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