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타임뉴스 김태훈 기자 | 세종테크노파크는 세종 지역 우수 콘텐츠 발굴을 위해 지역 콘텐츠 기업을 대상으로‘2025년 세종 지역특화콘텐츠개발지원사업’의 공고를 3월 26일부터 4월 11일(16시)까지 진행한다.
세종 지역특화콘텐츠개발지원사업은 세종 지역 대표 콘텐츠 발굴과 부가가치 창출을 위해 지역특화소재 및 전략적육성분야를 활용한 지역특화콘텐츠 개발과 사업화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해당 사업의 지원대상은 지역 소재 콘텐츠기업으로 공고일 기준 6개월 이전 세종시에 본사 또는 지사 등록이 완료된 기업이며, 사업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필요시 컨소시엄을 구성해 참여할 수 있다.
공모를 통해 3개 과제, 과제당 1.4억원 이내의 개발지원금을 지원한다. 또한, 과제의 완성도 제고를 위해 전문가 자문 등 다양한 지원도 제공할 예정이다.
세종테크노파크 양현봉 원장은 “세종 지역의 콘텐츠 산업 활성화를 위하여 지역특화소재 및 전략적육성분야의 콘텐츠개발을 지원하고, 역량있는 콘텐츠 기업을 발굴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세종테크노파크 홈페이지와 e나라도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4월 11일 오후 4시까지 e나라도움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