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타임뉴스 김택호 기자 | 에스와이이엔지 이우준 대표, 5월 23일 한국시사경제, 코리아타임뉴스(윤광희 회장)주최, GPBA대상선정위원회 주관, SBS, 국회, 농림축산식품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후원 시상식에서 대상 및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
에스와이이엔지(SYENG)는 외문형, 양문형, 전동형 단열·기밀 행거도어 제품 생산 및 설치 전문 기업으로 국내 최초로 단열 행거도어를 개발하고 2022년 우수한 단열과 기밀성을 갖춘 공장용 도어(단열행거도어) 특허를 받았다.
에스와이이엔지의 ‘SYENG-123, SYENG-124 단열 행거도어’는 국내 최초로 KOLAS 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기존의 행거도어와는 달리 하부 콘크리트에 매립하는 레일을 제외한 설계를 통해 기초 콘크리트 균열 문제를 해결하였다.
행거도어의 틈새가 생기는 문제와 충격으로 인한 균열 등을 방지하고, 기밀성과 단열 성능을 대폭 향상했다.
SYENG-123, SYENG-124 단열 행거도어는 한국에너지공단 에너지 절약 설계심의에서도 적합 판정을 받았다. 이 제품은 전자, 반도체, 식품, 의약품, 화장품 등의 제조 공장이나 물류 창고, 연구소 등에 설치될 수 있으며, 에너지 심의를 앞둔 건축물에도 적합하다.
이우준 대표는 “앞으로도 끊임없는 도전과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고객 가치를 높이는 제품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